출근한다고 집을 나선 후 집에 돌아오지 않은 여성이 발견된 곳의 충격적인 실체

출근 후 실종된 여성을 완전히 삼킨 비단뱀

27일 인도네시아의 한 마을에서는 한 여성의 실종신고가 올라왔습니다. 지난 23일 오전 자신의 일터인 인근 고무농장에 출근한다며 집을 나선 여성이 몇일이 지나도 귀가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녀를 찾던 가족은 귀가하지 않는 여성을 기다리다 실종 신고를 했습니다. 가족의 실종신고에 그녀의 가족은 하루동안 집과 농장 인근을 수색했지만 그녀의 흔적을 발견할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미심쩍은 것을 발견했는데, 바로 배가 비정상적으로 불룩한 비단뱀이었습니다.

다른 어느 곳에도 그녀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던 수색대와 주민들은 뱀의 배를 갈랐습니다. 그 결과, 믿을 수 없게도 실종된 여성의 시신이 거의 온전한 상태로 비단뱀 속에서 나왔고, 이를 지켜본 수색대와 주민 그리고 가족은 모두 충격에 빠졌습니다.

수색 과정을 진두지휘한 현지 경찰서장은 “피해자는 비단뱀의 뱃속에서 발견됐다. 발견 당시 그녀의 시신은 대체로 온전한 것으로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이 실제 비단뱀에게 먹힌다면?▼

여성을 삼킨 비단뱀은 길이가 최소 5m가 넘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런 소설과도 같은 이야기가 실제 일어났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은 놀라고 있습니다. 뱀이 사람을 삼킨 사건은 전세계적으로 드물지만 인도네시아에서 2017년과 2018년 한 차례씩 보고된 바 있고 모든 피해자들은 사망했습니다.

전문가 들에 따르면 비단뱀은 보통 쥐 같은 작은 동물들을 잡아먹지만, 특정 크기 이상 성장할 경우 돼지와 소를 잡아먹을 정도로 위험하다고 합니다.

▼실제 비단뱀이 악어를 한입에 먹는 영상 공개▼

Leave a Comment